본문 바로가기

묵고재비의 활동

진주 초전동 대패 삼겹살 맛집, 고집 내돈내산 솔직 리뷰

진주 초전동에 위치한 대패 삼겹살 맛집 고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고집

갑자기 대패 삼겹살이 먹고 싶어졌다.

인터넷으로 초전동의 대패 삼겹살집을 검색을 하니 고집이 압도적으로 많이 검색되었다.

괜찮겠다 싶어 고집으로 달려갔다.

 

고집의 메뉴

고집 메뉴판
고집 메뉴판

고집의 메뉴판을 보니 대패 삼겹살도 있고, 일반 삼겹살도 있다.

우리는 대패를 먹으러 왔으니 흑돼지 대패 한판(500g)을 주문하였다.

고집, 흑돼지 대패 삼겹살
고집, 흑돼지 대패 삼겹살

다른 일반 대패 삼겹살집의 돌돌 말린 형태의 삼겹살이 아닌 얇게 썰어진 고기가 쭉 펼쳐져 있다.

대패 삼겹살이지만 조금 고급스럽다. ㅎㅎㅎㅎ

 

 

고집, 서비스 계란찜
고집, 서비스 계란찜

서비스 계란찜도 나오네요.

불판이 닳궈지는 동안 샐러드바를 구경하러 가보았다.

 

 

 

고집 샐러드바

고깃집에 무슨 샐러드바인가 그냥 셀프 반찬이 아닐까 하고 가보았다.

막상 가보니 생각과는 달랐다.

고집, 샐러드바
고집, 샐러드바
고집, 샐러드바
고집, 샐러드바
고집, 샐러드바
고집, 샐러드바
고집, 샐러드바
고집, 샐러드바
고집, 샐러드바
고집, 샐러드바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음식이 샐러드 바에 있었다.

우리가 좋아하는 마카로니 샐러드, 게맛살 샐러드를 듬뿍 퍼왔다. ㅋㅋㅋ

정신 똑바로 차리지 않으면 다른 음식으로 배 채울 뻔...

 

 

고집의 대패 삼겹살

고집, 흑돼지 대패 삼겹살
고집, 흑돼지 대패 삼겹살

 삼겹살은 역시 고소하고 맛있다.

그리고 각 종 채소, 김치, 젓갈류와 함께 다양한 조합으로 먹을 수 있어 좋다

 

 

 

진주 초전동의 다른 삼겹살집도 알아볼까요?

 

진주 초전동 양철드럼통, 삼겹살 최애 맛집 리뷰 시작합니다.

양철드럼통 진주 초전동 주민이라면 한 번쯤은 다녀왔을 법 한 삼겹살 맛집이다. 퇴근 후 조금이라도 지체하면 양철드럼통에서 맛있는 삼겹살을 먹을수 없다. 왜일까? 그만큼 맛집이기 때문이

mansulife.tistory.com

 

진주 삼겹살 맛집, 초전동 고집남 솔직 리뷰

초전동 고집남 초전동 고집남 월요일부터 고기가 당기는 민돌이와 지니지니입니다. 고집남 둘러보기 고집남은 지니지니와 동네를 지나다니다 늘 가보자고 했었던 곳이다. 월요일이지만 고집남

mansulife.tistory.com

 

삼겹살을 사랑한다면, 초전동 맛집 광복집으로

월요일, 힘든 하루를 보내고 에너지 보충을 위해서 삼겹살을 먹기로 지니지니와 합의하였다. 여러 후보가 있었지만, 오늘은 지니지니가 광복집이 당긴다고 한다. 광복집은 저녁시간이면 항상

mansu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