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고재비의 활동

채선당 샤브보트 롯데프리미엄아웃렛 김해점, 1인 샤브샤브 맛집 방문후기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 샤브샤브 맛집 채선당 샤브보트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채선당 샤브보트

오랜만에 쇼핑도 하고 데이트도 하고

겸사겸사 김해 롯데프리미엄 아웃렛을 찾았다.


쇼핑 전 우리는 식사부터 하기로 하고 식당가부터 가 보았다.

채선당 샤브보트
채선당 샤브보트
채선당 샤브보트
채선당 샤브보트

 

날씨가 제법 쌀쌀하여서 국물요리를 찾던중 채선당을 찾았다.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고, 좋은 선택인것 같다.

 

 

 

1인 샤브샤브

채선당 샤브보트는 1인 샤브샤브 전문점이었다.

지니지니는 소고기샤브, 나는 마라탕 샤브샤브를 주문하였다.

그 외에도 소고기 카레샤브, 소고기 토마토 샤브, 한우 샤브가 있다.

채선당 샤브보트, 소고기샤브
채선당 샤브보트, 마라탕 샤브
채선당 샤브보트, 소고기


개인 육수와 다양한 채소들, 칼국수, 소고기가 기본 제공이 된다

먹다가 부족한 메뉴는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채선당 샤브보트, 맛있게 먹는방법

 

우선 맛있게 먹는 방법을 숙지하고,

채선당 샤브보트, 소스
채선당 샤브보트, 소스

채소와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도 만들어 둡니다.


샤브샤브 시작해 볼까요?

소고기 샤브

채선당 샤브보트, 소고기 샤브
채선당 샤브보트, 소고기 샤브

샤브샤브 기본의 맛 소고기 샤브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다.

우리가 아는 샤브샤브 딱 그 맛.

 

마라탕 샤브

채선당 샤브보트, 마라탕 샤브
채선당 샤브보트, 마라탕 샤브
채선당 샤브보트, 마라탕 샤브
채선당 샤브보트, 마라탕 샤브
채선당 샤브보트, 마라탕 샤브
채선당 샤브보트, 마라탕 샤브

마라탕 샤브는 적당히 맵고, 적당히 얼얼한 육수였다.

먹기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마라탕 느낌이다.

 

샤브샤브를 먹고 나면 죽을 먹어야겠죠?

채선당 샤브보트, 죽
채선당 샤브보트, 죽

기본메뉴에는 죽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추가로 주문하였다.

주문을 하면 죽재료와 날계란을 가져다줍니다.

재료를 넣고 팔팔 끓여서 밥알이 퍼지면, 날계란을 넣고 마무리합니다.

 

채선당 샤브보트, 죽
채선당 샤브보트, 죽

뜨끈한 죽까지 먹으면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끝납니다. ^^

 

따뜻한 국물이 땡기는 날 1인 샤브샤브는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