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고재비의 활동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갓덴스시, 싱싱하고 맛있는 회전초밥 맛집

갓덴스시

오늘도 롯데백화점을 들려 지니지니와 점심을 사 먹었다.

지니지니가 임신으로 회를 못 먹었지만

오늘은 도전하기로 하고 갓덴스시를 찾았다.

 

 

갓덴스시
갓덴스시

늘 사람이 많은 것으로 봐서는 회전율이 빠르고

재료소진이 빨라 회가 싱싱할 것이라 판단하였다.

그리고 지니지니가 보너스를 탔다. ㅎㅎㅎㅎ 

 

늘 서면 롯데 백화점을 들리면 페이페이를 들렸었는데

오늘은 회전초밥집을 들려 기분이 좋다. ㅎㅎ

 

나시고랭, 쌀국수 찐 맛집 페이페이,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페이페이 페이페이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 들르면 지니지니는 늘 페이페이에 가자고 합니다. 지니지니 입맛을 사로잡은 나시고랭 때문이죠. 페이페이는 아시아 음식점이다. 태국, 베트남, 몽

mansulife.tistory.com

 

 

맛있는 회전초밥집

갓덴스시 입구
갓덴스시 입구

우리가 늦은 점심식사를 마치고 나와서 사람이 없지만

점심시간에 도착하면 매장은 매우 분주하고 늘 대기도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갓덴스시 위생등급 매우 우수
갓덴스시 위생등급 매우 우수

위생등급 매우 우수 믿음이 간다. 

 

 

 

자리를 잡으면 직원분께서 국과 와사비를 가져다주시고, 매장 이용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해주신다.

갓덴스시 국&와사비
갓덴스시 국&와사비

식전에 미소 된장국을 맛을 보는데, 내 입에는 뭐 그냥저냥...

 

 

본격적인 초밥 사냥

이제 준비는 끝났다. 본격적인 초밥 사냥을 시작한다.

갓덴스시 초밥갓덴스시 초밥갓덴스시 초밥갓덴스시 초밥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레일 위에 다양한 초밥들이 회전하고 있다. 설레는 마음으로 눈앞에 빙글빙글 돌고 있는 초밥들을 사냥한다. ㅋㅋㅋ

시작합니다. ㅎㅎ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갓덴스시 초밥

더 먹은 것 같은데 사진에 다 담지는 못하였다. ㅋㅋ 

원하는 초밥을 기다려도 나에게 오지 않을 때는 앞에 있는 종업원에게 "OO초밥 주세요"라고 하면 바로 만들어주신다.

그리고 각 테이블 앞에 주문지가 있어서 원하는 초밥만 주문을 해서 먹을 수 도 있다.

 

한참을 먹고 나서야 메뉴판이 눈에 들어왔다.

갓덴스시 메뉴
갓덴스시 메뉴

일반메뉴판과 추천메뉴 등이 있었지만, 눈앞에 움직이는 초밥을 보니 메뉴판을 찾을 필요는 없었다.

갓덴스시 이렇게 많이 먹었다고?
갓덴스시 이렇게 많이 먹었다고?

어느덧 20 접시가 되었고, 한계를 느끼며 젓가락을 놓았다.

 

 

갓덴스시의 초밥은?

초밥은 대체로 맛있었다. 회는 싱싱하고 맛과 식감이 아주 좋았다.

생선초밥 이외의 메뉴도 많이 있어서 임산부 지니지니가 먹기 부담스럽지 않았다.

 

종업원들은 친절하나, 주문이 들어가거나 새로운 음식이 나올 때마다

큰소리로 외치는데 우리는 조금 부담스러웠다.

그리고 뭔가 식사하는데 집중이 안된다 랄까... 볼륨을 조금만 낮춰주시면 좋을 듯하다. 

그리고 메뉴에 롤메뉴도 몇 종류 있으면 어떻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가볼 만한 곳

 

서면 롯데백화점, 노티드 도넛 추천

노티드 도넛 추천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노티드를 발견하였다. 지니지니와 민돌이는 알 수 없는 이끌림으로 자연스럽게 노티드 앞에 줄을 서게 되었다. 대기 인원이 제법 있어서 귀엽귀엽하게

mansulife.tistory.com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옵스(OPS) 맛있는 빵집

옵스 OPS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옵스(OPS) 부산 서면에 롯데백화점을 가면 늘 들리는 빵집이 있습니다. 바로 옵스(OPS) 옵스 시그니처 옵스(OPS) 시그니처, 까늘레 캐러멜화 시켜 겉은 바삭하고, 속은

mansulife.tistory.com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토끼정,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내돈내산 리뷰

토끼정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식사를 할 때면, 늘 대기 줄이 있어서 지나쳤던 토끼정을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다. 토끼정은? 토끼정은 일본 가정식의 정갈함과 한식의 넉넉한 마음을 담은 패

mansu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