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고재비의 활동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토끼정,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내돈내산 리뷰

토끼정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식사를 할 때면, 늘 대기 줄이 있어서 지나쳤던 토끼정을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다.

토끼정 어서오세요
토끼정 어서오세요

 

토끼정은?

토끼정은 일본 가정식의 정갈함과 한식의 넉넉한 마음을 담은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토끼정 내부 인테리어 소품토끼정 내부 인테리어 소품토끼정 내부 인테리어 소품
토끼정 내부 인테리어 소품

토끼정 내부로 들어가면 일본풍의 소품들로 가게를 채우고 있어요.

귀여운 소품들에 눈길이 갑니다.

 

토끼정 테이블토끼정 실내
토끼정 실내

테이블과 의자를 보면 예전 어릴 적 갔었던 경양식집이 생각이 납니다. 묵직한 의자를 앉을 수 있도록 멋진 웨이터가 나타나  도와줄 듯 하지만 그런 건 없습니다. ㅎㅎㅎㅎ

조명은 따뜻한 느낌으로 차분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연출 된다.

 

토끼정의 맛

메뉴부터 봅시다

토끼정 메뉴판
토끼정 메뉴판

테이블 위에 상세 메뉴판이 있는데, 메뉴판 속 음식을 고르느라 사진을 찍지 못하였다. 토끼정 사이트에서 정확한 메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지니지니는 토끼카레에 등심카츠를 추가하였고, 나는 함박스테-끼밥을 주문하였다.

 

토끼정 함박 스테-끼 밥
토끼정 함박 스테-끼 밥

나의 함박 스테-끼 밥

토끼정 토끼카레
토끼정 토끼카레

지니지니의 토끼카레

토끼정 토끼카레 + 등심카츠
토끼정 토끼카레

우선 토끼카레의 비주얼을 보면, 일본카레의 느낌이 물씬 난다. 맛을 보면 일본카레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한국카레의 맛도 느껴지는 듯하다. 등심카츠는 일단 적당히 분홍빛을 띠며 잘 익혀져 씹었을 때 부드러웠다. 고기는 잡내가 없고 카레에 묻혀 먹으니 잘 어울렸다. 등심의 살코기와 지방의 조화가 좋았으며, 지방을 좋아하지 않는 분은 다른 부위를 주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토끼정 함박 스테-끼 밥
토끼정 함박 스테-끼 밥

함박 스테-끼 밥은 나오자마자 그 모습을 보고 놀랐다. 함박스테이크 두 개와 감자튀김, 감자샐러드, 양배추 샐러드가 먹음직스럽게 플레이팅 되어 얼른 먹어 보고 싶었다. 함박스테이크는 부드럽고 잡내가 없었다. 함박스테이크 소스와 잘 어울렸고 플레이팅 되어있는 양배추 샐러드와 방울토마토가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 같아 끝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함박스테이크 두 조각이 적다고 생각하였는데, 먹다 보면 생각 보다 적지 않다. 오히려 다 못 먹을 뻔하였다.

 

우리는 서로 주문한 것이 더 맛있어서 바꿔서 먹었다.ㅎ ㅎㅎㅎ 남의 떡이 큼ㅋㅋ

 

마치며...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토끼정은 연인들이 가기 좋은 분위기의 레스토랑이다. 일본가정식 메뉴는 소개팅 자리에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듯하다.

토끼정 내돈내산 영수증
토끼정 내돈내산 영수증

가격은 두 명이 먹기 적은 돈은 아닌 듯.

 

 

서면 롯데백화점의 또 다른 맛집도 알아보기

 

나시고랭, 쌀국수 찐 맛집 페이페이,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페이페이 페이페이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 들르면 지니지니는 늘 페이페이에 가자고 합니다. 지니지니 입맛을 사로잡은 나시고랭 때문이죠. 페이페이는 아시아 음식점이다. 태국, 베트남, 몽

mansulife.tistory.com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옵스(OPS) 맛있는 빵집

옵스 OPS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옵스(OPS) 부산 서면에 롯데백화점을 가면 늘 들리는 빵집이 있습니다. 바로 옵스(OPS) 옵스 시그니처 옵스(OPS) 시그니처, 까늘레 캐러멜화 시켜 겉은 바삭하고, 속은

mansulife.tistory.com

 

서면 롯데백화점, 노티드 도넛 추천

노티드 도넛 추천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노티드를 발견하였다. 지니지니와 민돌이는 알 수 없는 이끌림으로 자연스럽게 노티드 앞에 줄을 서게 되었다. 대기 인원이 제법 있어서 귀엽귀엽하게

mansu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