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우리 아기를 위한 스토케 트립트랩 베이비세트 + 뉴본세트 언박싱

곧 태어날 우리 보름이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보름이가 아기 때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쓸 수 있는 트립트랩입니다.

 

 

스토케 트립트랩 베이비세트 + 뉴본세트스토케 트립트랩 베이비세트 + 뉴본세트
스토케 트립트랩 베이비세트 + 뉴본세트

의자에 바른 자세로 앉는것이 매우 중요한데 쉽지 않죠. 우리 보름이는 어릴 때부터 의자에 바르게 앉는 습관을 만들어 주려고 합니다.

트립트랩 하이체어와 베이비세트 그리고 뉴본세트 이렇게 구매하였습니다.

색상은 우리집 분위기에 잘 맞도록 글레시어 그린으로 선택했어요. 내추럴 컬러는 인기가 엄청나서 몇 달을 기다린다고 하니 구매 예정인 분들은 참고하셔야 합니다.

 

트립트랩 언박싱

자 이제 하나씩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트립트립 하이체어

트립트랩 하이체어 글레시어 그린
트립트랩 하이체어 글레시어 그린

생각보다 구성품은 간단하네요.

가격이 싼 편이 아니다 보니 상품에 문제가 없는지 엄청 꼼꼼하게 보게 됩니다.

한번 사면 오래 쓰게 되는 제품이니 하자가 없는지 잘 살펴보세요.

 

 

상품 상태 확인 후 스토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제품등록을 하세요.

무상 AS 기간이 7년이나 됩니다. 

 

트립트랩 뉴본

스토케 트립트랩 뉴본세트
스토케 트립트랩 뉴본세트
스토케 트립트랩 뉴본세트

우리 보름이가 제일 먼저 사용하게 될 트립트랩 뉴본세트입니다.

이미 사용하고 계신 분들의 리뷰를 보면 아이가 정말 잘 누워 있다고들 하더라고요.

사용 연령은 0 ~ 6개월 까지라고 표기되어있습니다.

 

뉴본은 각도 조절이 되고, 모빌을 달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21만 원 정도이고, 아이가 크면 중고거래를 통해서 판매하면 됩니다. 당근에 제품이 올라오면 금방 사라지더라고요.

 

트립트랩 베이비세트

스토케 트립트랩 베이비세트 + 트레이

베이비세트의 사용가능 연령은 6 ~ 36개월입니다.

나중에 이유식을 시작하면 사용할 생각입니다.

이때부터 아이의 의자에 앉는 습관이 길러지겠죠??

 

 

보름이의 트립트랩 

스토케 트립트랩 하이체어
스토케 트립트랩 하이체어

먼저 의자부터 조립했습니다. 매뉴얼 보면서 조립하면 크게 어려움은 없을 듯합니다.

 

스토케 트립트랩 하이체어 뉴본세트
스토케 트립트랩 하이체어 뉴본세트
스토케 트립트랩 하이체어 뉴본세트

우리 보름이가 사용할 뉴본세트를 올려보았답니다.

의자와 견고하게 연결되었습니다. 미리 사둔 모빌도 달아보고요. ㅎㅎㅎㅎ

 

한 달이면 보름이를 볼 수 있는데 트립트랩에 잘 적응 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이상 트립트랩 언박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