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베이크드바이연, 진주 초전동 디저트가 맛있는 감성 카페

지니지니는 케이크를 좋아한다.

언제나 맛있는 케익이 있는 카페를 

찾으러 다닌다.

베이크드바이연
베이크드바이연

 

베이크드바이연 bakedby.eon

초전동에서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를 찾았다.

"베이크드바이연"

빅토리아 케이크를 맛보기 위해 방문하였다.

베이크드바이연 메뉴판
베이크드바이연 메뉴판

카페이 들어가서 음료와

마지막 한 조각 남은 빅토리아 케이크를 

운 좋게 주문하게 되었다.

 

음식이 나오는 동안 가게 내부를 구경하였다.

베이크드바이연 카페 내부베이크드바이연 카페 내부베이크드바이연 카페 내부베이크드바이연 카페 내부
베이크드바이연 카페 내부

아지자기한 크리스마스 소품을 이용해서 

카페 내부를 잘 꾸며 놓았다.

 

구경을 마치고 자리에 앉으니 

주문한 디저트와 음료가 나왔다.

베이크드바이연 아메리카노와 빅토리아케이크
베이크드바이연 아메리카노와 빅토리아 케이크
베이크드바이연 빅토리아케이크
베이크드바이연 빅토리아 케이크

빅토리아 케이크 시트는 은은한 바닐라향의 나면서,

묵직한 느낌의 식감이고,

버터향 가득한 크림이 부드럽고 맛있었다.

달콤한 수제 라즈베리잼이 시트, 버터크림과 

모두 잘 어울린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하지 않은 

내가 좋아하는 커피였다.

 

그리고 며칠 뒤

카페 인스타(@baked_by_yeon)를 보던 지니지니는

케이크 이벤트 소식을 접하고 홀케이크를 주무하였다.

바로 DM을 보내 케이크를 주문하였다.

베이크드바이연 이벤트베이크드바이연 이벤트
베이크드바이연 이벤트

크리스마스케이크 샘플 작업으로 홀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어

오늘만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한다.

다행히 빅토리아케이크가 남았다고 하여 퇴근길에 픽업하였다.

 

베이크드바이연 빅토리아 케이크
베이크드바이연 빅토리아 케이크
베이크드바이연 빅토리아 케이크
베이크드바이연 빅토리아 케이크

신선한 딸기가 가득 올려져 있는 

베이크드바이연의 빅토리아 케이크.

 

오늘도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