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스콘 맛집, 카페 레이어드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카페 레이어드, 스콘 맛집

카페 레이어드
카페 레이어드

 

카페 레이어드

요즘 부산에 갈 일이 많아서 가는 김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도 덩달아 자주 방문하게 되네요.

항상 백화점에서 점심을 먹고 디저트를 먹으려고 들리게 되는 카페 레이어드.

유럽 빈티지 느낌의 카페 레이어드유럽 빈티지 느낌의 카페 레이어드유럽 빈티지 느낌의 카페 레이어드
유럽 빈티지 느낌의 카페 레이어드

내부는 유럽 빈티지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소품들 마다 유럽의 느낌이 물씬 난다.

 

디저트

카페 레이어드 스콘카페 레이어드 스콘카페 레이어드 스콘카페 레이어드 스콘
카페 레이어드 스콘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제일 먼저 스콘이 보인다. 다양한 스콘이 각각 선택을 기다리며 나를 맞이하는 듯하다. 종류가 많아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된다.

우리는 플레인스콘과 코코넛 스콘을 구매 하였다. 

간혹 계란 비린내가 느껴지는 스콘도 있는데, 반죽에 계란을 사용하는지 안 하는지 모르겠지만 계란 비린내가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코코넛 스콘은 코코넛 향이 가득하고 적당한 달콤함이 느껴져서 아주 만족스럽다.

 

카페 레이어드 케익카페 레이어드 케익카페 레이어드 케익
카페 레이어드 케익

스콘 코너를 지나면, 다양한 케익이 있다. 케이크도 너무 예쁘게 놓여 있다. 뱃살이 고민이 없다면 전부 먹어보고 싶다. ㅜㅜ 오늘은 스콘만...

카페 레이어드 디저트카페 레이어드 디저트카페 레이어드 디저트
카페 레이어드 다양한 디저트

스콘과 케익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가 판매하고 있어요.  

 

후기

스콘맛이 너무 고급스럽다. 흠잡을 수 없는 맛이다. 단점은 너무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가 많아서 디저트를 고르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선택장애 ㅜㅜ)

백화점 쇼핑을 하다보면 휴식이 필요한 시간이 온다. 그럴 때 지하 1층 카페 레이어드로 가서 아메리카노 한잔과 디저트 한 조각 먹으면 다시 힘이 나요.